Trotsky의 모순세계

  출근 타이밍을 놓친 까닭에 끼니를 때우지 못한 상태에서 오후-저녁 내내를 수업으로 보내면서 이제 퇴근 시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내일 아침 일찍 잠실구장에 나가 심판을 한 경기 보고 출근해야 하는데 몸의 균형이 맞아줄지가 걱정스러울 정도네요.
  시험이 끝난 뒤의 아이들에게 테스트 문제(멘사 아이큐 테스트)를 배부해서 풀게 해 주겠다는 약속을 한 관계로 출근길에 교보문고에 들러 책을 구입했습니다. 엊그제 [시사 IN] 3호(그 전에 구입한 것은 1-2 합본호)를 구입해서 다 읽지도 못했는데 말이죠. 어떤 것부터 부지런히 읽어야 할지 우선순위를 잡는 것도 만만찮을 듯 하다는... 아이들에게 지나가는 말로 "아직 읽지도 못한 책이 20권이 넘는다"고 자조섞인 투로 이야기했을 정도라죠. 하지만 그 책을 사면서 지승호 님의 영화감독과의 인터뷰 2탄으로 나온 책을 보고 바로 곁들여 질렀답니다. 다음 주가 지나기 전에 카드결제 계좌에 일정액을 옮겨놓아야겠네요.
  안 그래도 책 사놓은 것은 쌓여 가고 읽지는 못하고 있고 게으름은 점점 심해지네요. 흠...

  맞은 편 자리의 선생님이 그만두신다는군요. 애인 되는 분이 터키 쪽에서 지내신다는데 현지 연수와 학업-번역 업무를 병행할 기회가 생겼다는 이야기를 옆자리 선생님께서 퇴근길에 전해 주셨다는(어제 공휴일이라 막차 시간이 당겨진 것을 알면서도 늦게 나가는 통에 하마터면 막차를 놓칠 뻔했다죠)... 확실히 학원에서 사람들과의 만남을 오래 유지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직 노트북 결제는 하지 않았는데 어제 퇴근하고 나서 부팅을 하는데 엄청난 하드 삐걱음이 들렸다는... 어찌 되었거나 이번 달이 지나기 전에 결정은 내려야겠네요. 출력 작업에 어려움이 있을진 몰라도(윈도우 비스타를 쓰는 분의 노트북이 네트워크 설정에 어려움을 제법 느끼는 것을 봐서)요.

  아침에 눈이 떠졌을 때엔 이미 보스턴 레드삭스와 LAA의 디비전 시리즈 경기가 진행 중이더군요. 4회 4:0이던가 했는데 한번 더 눈감았다 뜨니 끝나 버렸다는...;;; 뭐 리뷰고 뭐고가 없는 하루였습니다. 내일은 오전에 나가서 심판을 보고 학원에 출근해야 하니 디비전 시리즈 보는 것(내일은 뉴욕 양키스 :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콜로라도 로키스 : 필라델피아 필리즈,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 시카고 컵스 전 예정이네요)은 전혀 못 볼 전망이네요. 쯔...
BLOG main image
Trotsky의 모순세계
존재하는 모든 것은 왜곡과 모순에 가득차 있다. 그렇다고 포기할 자신감은 없어서 사는 것이라 여기고 있는 이의 이야기...
by trotzky

카테고리

모순을 인정하자 (551)
낙서(일기) (446)
베낀글들... (5)
스크랩 보관글들... (42)
심판(야구)일지 (13)
야구 이야기 (7)
감상-소감 목록 (7)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29 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