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tsky의 모순세계

  전화가 왔다는 진동음이 울려도, 잘 안 받게 되기 시작했다. 그 전에는 알람의 진동음으로 알고 있었는데 요즘은 하루 내지 이틀에 한 통 정도는 전화가 오고 있는 터라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았다가 다시 오는지, 또는 내가 잘 아는 번호인지를 확인하고자 했으나 그런 쪽은 아닌 듯 싶다.

  보통 이런 경우 어떤 전화가 나에게 오는 것일까를 생각해 본다. 구직 차원에서 이력서를 관련 사이트에 올려놓았으니 구인에 관련된 곳에서의 전화일 확률이 높을 텐데... 라고 생각해서 몇 통 받았지만 모든 전화가 그런 것은 아니었다. 대부분은 은행이나 증권-보험관련 회사에서 상품홍보하는 마케팅 차원의 전화였던 것. 그런 전화를 받아주고 들어주는 것이 얼마나 피곤한 것인지는 아는 분들은 알 듯 싶다.
  그런 전화를 어떻게 걸러내야 할까도 싶고, 문자메시지로 들어오는 것 중에도 일부는 [바다이야기]라던지 게임(사행성을 따지기는 싫지만 내가 즐기는 게임들에 비하면 그렇다)홍보 문자도 그렇다.

  오후 나절에 직전 학원에 있을 때 가르친 학생 한 명이 ** 외고에서 어느 학과에 원서를 쓰면 좋겠냐는 문자를 보내왔다. 그만둔 입장에서 조언을 할 처지는 아니지만 영어에만 올인하는 것보다 나은 쪽을 생각해 보라는 답신을 보내 주었다. 어쩌면 무책임한 짓일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하면서...

  이번 주에도 토-일요일 연속 배정이 되었다. 토요일은 광진구에 소재해 있는 구의구장(동대문구장을 없.애.면.서. 만들어 주기로 한 대체구장 제 1호다)에서 KBO 총재배 대회 진행, 일요일은 경기도지사기(왜 이 대회를 맡게 된 것인지 따지고 싶다. 우리 심판부 인력에도 한계가 있을 텐데...) 경기 진행을 위해 부천 쪽을 가야 한다. 부천 쪽의 구장은 근 몇 년 동안 안 가 보다가 가게 되는 셈이다. **역에서 10분 정도 도보 소요인데 길은 잘 알고 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모처럼 책을 옮기고 노트북 앞에 앉았는데 어떤 DVD를 볼까 고심 중... 느낌으로는 [11번째 시간] 내지 [난징대학살]인데... [난징대학살]은 전에 MBC 채널에서 일부 보았으니 미룰까... [차마고도]는 몰아서 보는 것이 좋겠고... 그럼 애니메이션? -- 별 고민을 다 하는 저녁이다. 2008년 미국 대선에 대해서도 별 관심을 보이지 않다가 하도 뉴스채널에서 난리를 떨기에 관련 인터넷 기사도 확인해 보고...

BLOG main image
Trotsky의 모순세계
존재하는 모든 것은 왜곡과 모순에 가득차 있다. 그렇다고 포기할 자신감은 없어서 사는 것이라 여기고 있는 이의 이야기...
by trotzky

카테고리

모순을 인정하자 (551)
낙서(일기) (446)
베낀글들... (5)
스크랩 보관글들... (42)
심판(야구)일지 (13)
야구 이야기 (7)
감상-소감 목록 (7)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29 16:57